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조영수, '올스타' 오프라인 선주문 7만장타이틀곡 씨야 ‘미워요’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프로젝트 앨범 ‘올스타’가 온라인·모바일 및 오프라인 음악 시장을 동시 석권할 기세로 폭발적 반응을 이끌고 있다.

29일 전곡 온라인 공개한 ‘올스타’ 앨범은 타이틀곡인 씨야의 ‘미워요’가 SKT 벨소리 다운로드 부문에서 공개 하루 만에1위를 기록했다. 또한 엠넷닷컴 MP3 다운로드 부문에서 공개 3일만에 씨야 ‘미워요’, SG워너비&KCM ‘가시리’가  2, 4위를 기록해 온라인·모바일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올스타'는 오는2월 2일 정식 발매를 앞둔1월30일 현재 선주문 7만장을 기록했다. 이에 대해 앨범의 공동 프로듀서인 엠넷미디어 김광수 제작 이사는 “대한민국 최고 작곡가 조영수와 국내 Top 가수들의 만남이 음악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 정도 퀄리티의 프로젝트 앨범은 당분간 만나기 힘들 것”이라고 밝혔다.

총 11곡의 신곡이 수록된 이번 프로젝트 앨범 ‘올스타’에는 SG워너비, 씨야를 비롯해 장혜진, KCM, 업타운, 다이나믹 듀오, 화요비, 신혜성, 유리 등이 참여했다. 조영수 브랜드 음악의 대표적인 미디엄 발라드 외에도 팝발라드, R&B,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포함돼 있다.

작곡가 ‘조영수’는 SG워너비의 ‘내 사람’, ‘광’,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러, ‘정’, ‘여인의 향기’, 김종국의 ‘제자리 걸음’, KCM ‘안녕’, 이승철 ‘열을 세어보아요’, 신승훈 ‘그댈 잊는다는 게’ 등 히트곡을 작곡했다. 지난 해 SBS 가요 대전, MKMF, 서울 가요 대상 등 주요 음악 시상식의 작곡가상을 수상했다..

조영수 프로젝트 앨범 ‘올스타’는 오는 2월 2일 정식 발매되어 전국 음반 매장 및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