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후터스, K-1 칸 걸 후원국내 색다른 스포츠 마케팅 선보일 예정

미국식 패밀리 레스토랑 후터스가 2월 18일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K-1 FN KHAN 2007 챔피언쉽의 KHAN 걸 후원에 나선다.

지난 해 압구정에 제 1호점을 오픈한 후터스는 미국식 패밀리 레스토랑과 스포츠 바가 접목된 새로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이미 미국 내 PGA Tour, NAS 카레이싱 등 각종 스포츠 대회 개최 및 후원을 진행해 왔으며, 국내에서는 이번 2월 18일 K-1 FN KHAN 2007 챔피언쉽 KHAN 걸의 후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 미국식 패밀리 레스토랑과 스포츠바를 접목시킨 후터스 모습
 
후터스의 홍보를 담당하는 홍장미 과장은 “ 이번 후원은 후터스가 가지고 있는 - 매혹적으로 도발적인, 하지만 때묻지 않은 -이란 슬로건이 K-1 FN KHAN 걸들이 가지고 있는 도발적이며 섹시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 K-1 FN KHAN 걸의 후원에 나서게 되었다. 또한 K-1 FN KHAN 걸로 활약한 많은 걸들이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후터스걸들 중에도 K-1 FN KHAN 걸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미국의 대표적인 외식업체로 이미 세계인을 사로잡은 후터스는 지와 미를 겸비한 후터스걸들의 퍼포먼스와 서비스를 받으며 편안하고 안락한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국내에 하나뿐인 신개념 레스토랑.

후터스는 일반 레스토랑에 스포츠 바를 접목한 만큼 현재 유행하고 있는 레포츠 산업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후터스는 이번 K-1 FN KHAN 걸 후원을 시작으로 미국에서와 같이 국내에서도 많은 스포츠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