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광명시, 민선7기 광명시 공약이행평가단 공개 모집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민선7기 시민과 약속한 공약사항 이행을 성실하게 추진하기 위해 객관적이고 투명한 평가와 자문역할을 담당하게 될 광명시 공약이행평가단을 오는 30일까지 30명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 교육복지, 경제문화, 도시건설 4개 분야이다. 시정 발전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각계각층의 의견을 대변할 수 있는 시민, 분야별 전문가, 사회단체 구성원 중에서 특정정당이나 정치적 목적을 위하여 활동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약이행 평가단의 임기는 3년이며, 주요 활동내용으로는 공약사업 추진사항 및 문제점 등에 대한 이행평가자문, 공약사업 실천계획 변경에 대한 의견제시, 시정에 대한 의견제시 또는 개선사항 건의 등이다.

참가 신청은 광명시청 누리집에서 신청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이메일(khj31010@korea.kr) 또는 팩스(02-2680-2606)로 제출하면 된다. 시 정책개발담당관 방문 제출도 가능하다.

한편 광명시는 지난 4월 25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민선7기 기초단체장 공약실천계획서 평가'에서 전국 226개의 기초단체 중 최우수(SA등급)로 선정되어, 민선7기 철학과 비전, 연차별이행계획과 재정운영계획을 공약실천계획서에 충실히 담았다는 평가를 받은바 있으며, 이번 공약이행평가단 모집을 통해 민선7기 공약실천과제를 투명하고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이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