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웰빙]광명희망나기, 소중한 데이 1호 기부자 탄생
사진=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이상재 회장)에서 2019년 하반기 특별나눔 이벤트 행사로 진행하고 있는 소중한 데이 1호 기부자가 탄생했다.

1호 기부의 주인공은 광명시로 신혼둥지를 튼 조*혁♥신*연 부부이다. 평소 나눔에 관심이 많았던 이들 부부는 광명시청에 혼인신고를 하러 왔다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사무실을 보고 기부를 결심했다고 한다.

축의금으로 들어온 금액 중 100만원을 기부금으로 기탁했으며 "만약 아이가 생기면 아이의 이름으로 한번 더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소중한 데이 특별나눔 이벤트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가 광명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2019년 나눔 캠페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한 모금사업이다.

참여방법은 본인과 가족의 의미 있고 기념하고 싶은 날의 사연 및 사진을 함께 기부하는 방식으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홈페이지 나눔참여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며 사무실 내방을 통한 오프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기부한 사연과 사진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홈페이지 나눔갤러리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주변사람들은 축하답글을 남겨 기부자의 기념일을 축하해줄 수도 있다고 한다.

한편 광명시는 박승원 광명시장 취임후 토론문화 형성에 대해서는 좋은 평가를 듣지만 비서실 관계자들의 융통성이 없는 대

응으로 인해 비서실 문턱이 높아 시장을 만나는데 있어서 하늘에 별 따기라는 소문이 파다하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