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하안복지관, 코로나19 극복 후원 전달식 가져
사진=하안종합사회복지관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이 2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밝은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밝은치과(이사장 윤순임)에서 마스크 1000장과 마스크목걸이 250개, 큰별어린이집(정숭월 원장) · 정겨운어린이집(김미순 원장) · 도담다담어린이집(오미영 원장) · 하안숲소리어린이집(나경아 원장) 등이 코로나19 극복 어르신정서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한 것.

밝은치과 윤순임 이사장은 "이번 마스크와 마스크 목걸이 나눔이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지역주민들의 안전예방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큰별어린이집 정숭월 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지쳐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어린이집 원장들이 한마음을 모아 후원금을 전달한 만큼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어린이집 원장 4명은 "평소 자주 만나지는 못해도 SNS와 전화를 통해 의견을 나누며 좋은 일이 있으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으면 함께 하자고 말을 하고 있었다. 마침 이번에 우리의 마음을 줄 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김재란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힘든시기에 이렇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금과 마스크&마스크끈은 가장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후원 물품과 후원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 노인가구와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