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웰빙]어메이징크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
사진=어메이징크리 제공

지난해 LPGA 어메이징크리 포틀랜드클래식을 성공적으로 치룬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어메이징크리(대표 유용문, 배슬기)가 2023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17일 SS시즌 첫번째로 세계 1위 백화점 매장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7F)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것.

신세계 강남점은 국내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가장 높은 점당 매출을 기록하는 점포로서 어메이징크리의 이번 스토어 오픈은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는 방증.

독창적 디자인과 하이퀄리티 소재로 국내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고 있는 어메이징크리는 2023 SS시즌 기존 시그니처 스컬 디자인에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적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화함과 더불어 네온컬러를 사용한 컬러감도 전시즌 보다 한층 다양해져, 점점 민감해지는 국내 프리미엄 골프웨어 고객들의 니즈를 사로잡고자 한다.

특히, 올해 LPGA박성현(30, 솔레어)선수와 의류후원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어메이징크리는 이제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행보를 2023년 시작할 계획이다.

현재 어메이징크리는 북미시장과 더불어 대만, 일본, 동남아 시장의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