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웰빙]광명4동, 제42회 시민의날 기념 주민화합 체육대회 성료
사진=광명4동행정복지센터 제공

광명시 광명4동 체육회(회장 윤기영)가 14일 오전 광명남초등학교에서 ‘제42회 광명시민의 날 기념 광명4동 주민화합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5개 종목의 청백전 명랑운동회, OX퀴즈, 노래자랑, 네 컷 사진 부스 등 주민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다가 4년 만에 열린 것으로, 광명4동 주민들은 한자리에 모여 그간 생활체육 등을 통해 갈고닦은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체육을 매개로 화합하며 소통했다.

윤기영 회장은 “경기 승패를 떠나 광명4동 주민 모두 즐겁게 웃으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화합의 한마당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행사에 적극적으로 임해준 광명4동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유관 단체 위원, 광명4동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옥남 광명4동장은 “오늘 행사는 광명4동 주민들이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기를 잘 이겨내고 처음 치르는 것”이라며 “그간 쌓였던 체육활동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이웃끼리 안부를 나누는 뜻깊은 화합의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광명4동 체육회는 체육특기생으로서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관내 초·중·고 학생 3명에게 장학금 60만 원(인당 20만 원)을 지급하고 이들의 열정을 응원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