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이케아 광명점, 지역아동 위한 홈퍼니싱 제품 기부
사진=광명시청 제공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이케아 광명점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2023 위드-호프(With-Hope) 기부 릴레이’에 참여해 지역 아동을 위한 홈퍼니싱 제품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홈퍼니싱 전문성을 살려 매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케아 광명점은 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더 많은 아동이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부에 참여했다.

이케아 광명점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이 아늑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침구, 조명 등 생활과 학습에 도움이 되는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을 전달했으며, 기부된 제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 지역 내 취약한 환경에 있는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케아 광명점 마르틴 알브렉트(Martin Albrecht) 점장은 “이케아의 홈퍼니싱과 함께 광명 지역의 소중한 아동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좋은 이웃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케아 광명점은 지난 8월 광명시 소하노인주간보호센터에 치매·중풍 노인을 위한 보금자리를 조성한 바 있다. 또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의 어르신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조성 사업,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의 학대 피해 및 보호 대상 아동을 위한 쉼터 주거 환경 개선 사업 등 지역사회의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