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MBC ESPN, 호주오픈 테니스 생중계국내 이형택, 조윤정 선수 선전 기대

MBC ESPN(이하 ESPN)이 '2007 호주 오픈 테니스'를 독점 생중계 한다.

ESPN은 올해 호주 멜버른에서 개최되는 첫 메이저 테니스 대회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 8강전부터 결승전까지 생중계 하는 것.

또한 ESPN은 마리아 샤라포바를 비롯한 인기 선수들의 출전경기를 위성생중계하며 그 외 주요경기는 하아라이트 방식으로 중계한다.

   
 
▲ 로저 페더러와 라파엘 나달 경기 찾은 이형택
 

이번 대회에는 우리나라 테니스계의 희망 이형택, 조윤정 선수가 참가해 국내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 경기중 땀을 닦는 로저 페더러
 
대회 이슈는 남자부에서 이 대회 단식 제패자인 부동의 황제 '로저페더러'와 왼손 천재 '라파엘 나달' 등 강호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다.

   
 
▲ 경기중 고민하는 라파엘나달
 
또한 여자부에서도 지난해 우승자인 아밀리 모레스모와 지난해 US오픈에서 우승한 테니스의 여왕 '마리아 샤라포바', '마르티나 힝기스' 등과 같은 세계 정상급의 테니스 스타들이 대거 참가해 2007년 첫 그랜드 슬램의 타이틀을 놓고 격전을 벌인다.

한편, '2007 호주오픈 테니스대회'는 호주 멜버른 파크 아레나에서 열리는 대회로 US오픈, 윔블던 오픈, 프랑스오픈과 함께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대회로 꼽히고 있으며 프로 테니스계의 판도를 가늠케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  com423@paran.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