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바르게광명협의회, 제12대 및 제13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바르게살기운동경기도협의회 임귀선(사진 왼쪽) 회장이 광명시협의회 제13대 김포중(가운데) 회장에게 인준패를 수여하고 제12대 고복현(사진 오른쪽)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회장 김포중, 이하 바르게광명)가 22일 오후 KTX광명역사컨밴션 웨딩홀에서 제12대 고복현 회장 이임 및 제13대 김포중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번 회장 이취임식은 지난 2월 25일 열린 '2021년 이사회 및 정기총회'에서 제13대 회장 선출의 건이 통과 된 후 바르게살기운동경기도협의회의 인준을 받은 후 진행하게 됐다.

이취임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킨 가운데 광명시 18개동 위원장, 감사, 시협의회 이사, 홍보대사 등이 참가했다. 또한 박승원 광명시장, 박성민 광명시의회의장, 임오경 광명갑, 양기대 광명을 국회의원, 정대운, 유근식 도의원, 조미수, 이형덕, 안성환, 제창록, 박덕수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임귀선 경기도협의회장이 제13대 김포중 회장에게 인준패를 수여하면서 공식적인 효력을 갖게 된 김포중 회장은 앞으로 3년간 바르게광명을 이끌어 가게 된다.

신임 김포중 회장은 시협의회 임원에게는 임명장, 동위원장에게는 인준장, 자문위원과 홍보대사에게 각각 위촉장을 수여하며 회장 취임 첫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김포중 회장은 여성회장에 윤순임 회장을 재선임해 함께 3년을 같이 활동한다.

한편 김포중 회장은 광명시홍보대사 KBS탤런트 박시영씨와 가수 최혁을 고복현 회장에 이어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